연어요리 드셔보셨어요 에서 영 맛있었던 연어요리를 먹었고 왔었어요.
는 어쩐지 건강에 다 좋데요.
저희 짝꿍도 무척 괜찮아하고 아이들도 회와 구운 연어초끼니등은 무난하게체 잘 먹었던 편이여요.
애월 말처럼 애월에 연용가게가 있었어서 애월 애월을 대표했던 연습니다.
리집 우연히 다녀오셨던 지인이 말씀해주셔서 찾아가게 되었는데 우리식솔에게는 딱 맞있었어서 그후로도 손님이 오시거나 연용가 상념날때 흔히 찾곤했습니다.
애월읍 유수암리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었던 애월 주차장이 넓고 실내에 좌석도 넓어서 편안히 섭취가 가능하고 예쁘게 꾸며져 있었고 날이 좋으면 뒷뜰에 아이들 놀 수 있었던 공양념간이 있었어서서 좋습니다.
아이들이 살이 쏘옥 빠졌을때 다녀온 사실을 넣어서 글을쓰며 보니 요게 제아들인가싶네요.
이노무 코로나로 대부분 사람들이 비만대열에 들어갔었다고 하던데우리식솔도 피해가진 못해서 성심껏 운동은 하고있어요고 하겠죠 우리는 공평히 주문을 했구요.
첨 가시면 메뉴판을 정독하시고 충분히 보신후에 주문하세요.
첫머리다 각 음식의 특징을 잘 살려 맛이 좋으나 좋아하시는 취향들이 있을 수 있어서 메뉴는 항상 신중해야 해요.
먹었던거에 꽤 진지한편 입니다.
우리가 음섭취진을 추가하다보니 두번이상 다녀온 사진이 들어가 있는데 저의짝꿍은 왜 같은옷일까요.
마치같은날 두번 다녀온듯한 항시 단벌신사 같은옷 같은신발 아참 오해말아요.
옷은 잘 빨아입습니다.
마음에드는 옷은 두벌이상씩 대량구매해서 입으시는 분이세요.
보이는 메뉴는 뚱땡이초끼니 스노우초끼니 불초끼니 덮끼니 구운 크림파스타 우동 등이 있었던데 그 외에도 금전까스도 먹어보았구요 로제파스타도 먹어 보았어요.
연어한마리가 나오는 요리뺐었고는 거의다 먹어봤던 것 같습니다.
가볍게 드시기에는 초진지이 좋을것이고 생 좋아하시면 덮진지도 싱싱하게체 드실 수 있어서 좋습니다.
두툼하게체 가 윤기가 좔좔 아이들은 불초끼니을 괜찮아해요.
아무래도 달달한 데리야끼소스에 불냄새가 베어서 저희가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양파와 환상조합 고추냉이가 따로나와서 아이들도 좋구요 아가들은 우동이나 돈까스 메뉴도 있었으니 추가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파스타는 로제나 크림 둘다 맛있었어요.
너는 크림을 괜찮아해서 크림파스타를 주로 먹었던데 크림파스타와 나오는 빵이 또 맛있어서 아이들이 리필을 요청하곤했어요.
소스에 찍어먹는맛이 맛있다나 식당에가면 식구서두가 만족하고 맛있게 먹고나오면 마음이 괜히 좋습니다.
따라서 다같이 만족하고 먹을 만한 곳으로 선택을 합니다.
가격은 아무래도 요리다 보니 막 저렴하진 않습니다.
한두번씩 외식하면서 기분도 내고 아이들과 즐겁게 먹으니 행복하네요.
연어를 좋아하신다면 꼬옥 한두번 들러봐 주세요.
아참 애월하귀에도 오픈을 했더라구요.
배달서비스도 하는것 같습니다.
스스로가서 먹으면 더없이 맛있겠지만 요즘같은 코로나 시대에 대식솔이거나 신경쓰이신다면 아주 가까운곳에서 주문해 드시거나 포장해 드시는것도 추천합니다.
감성 숙소 나누스테이 예약안내 월일부 월 월 예약중 .